뉴브레인의 팁과노하우

스타크래프트 1.18 무료배포 설치오류

카테고리 없음

스타크래프트 1.18 무료배포 설치오류


기달리고 기달리던 옛향수 게임 스타가 무료가 되었네요.

무료로 아재들에 동심을 깨운다음에 나중에 리마스터 그래픽좋아진

스타는 결제하게 하려는 블리자드에 전략인듯


무료배포 버전이 나오기 전에 베타버전으로 게임을 했었는데

오늘 무료버전설치가 안되는게 아니겠어요.


StarCraft-Setup.exe

스타크래프트 1.18 무료 설치파일



https://us.battle.net/shop/ko/product/starcraft <- 공식홈페이지 링크


지식인 및 블로그 찾아도 안나오길래.


해결방법을 타고타고 들어가서 알아냈어요.




자꾸 설치하려고 하는데


Something went wrong while downloading a required update.

Please check your internet connection and try again.


필요한 업데이트 파일을 다운로드하는데 실패했다고 인터넷을 확인하라는데

인터넷 잘된다고 블리자드야..






BLZBNTBTS0000004A 를 눌러보았습니다.


왜 다운로드가 안되는지 이유가 쭉 나와있는데

지난번 베타버전으로 게임을해서 그런가

4. 배틀넷 폴더를 삭제하면 될것 같은 삘이 오는게 아니겠어요






c:programdata 폴더에로 들어가서 배틀넷 폴더를

지우라고 하는데 아무리 찾아도 프로그램데이터 폴더가

안보이네요.






혹시나 해서 F10-도구-폴더옵션 을 눌러서

보기-숨김 파일, 폴더 및 드라이브 표시를 선택후 적용을 하니

프로그램데이터 폴더가 보이네요





폴더 안에 들어가서 두번째 보이는 배틀넷폴더 하나만

지우면은 짜잔 설치가 되네요..


혼자서 설치 왜안되지왜안되지 만 100번 반복하다가 해결





기달리고 기다리던 스타크래프트 1.18 브루드워 설치 성공.

리마스터 나오기 전까지 열심히 컨트롤 연습해야겠네요

리마스터 가격이 얼마에 책정될지 모르지만 착한가격이였으면 좋겠네요

리마스터는 여름에 출시한다고 하네요.